서브 배너

제품 특장점Product Features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42-628-7573

상담시간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연료절감기의 인식

> 회사소개 > 연료절감기의 인식

연료절감기 효과 없다! 진실은?

일반적으로 연료 절감기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잘 찾아보면 효과 있는 제품도 적지 않습니다.
물론 몇%의 효과가 중요하겠죠 연료절감기 효과없다는 그 내용을 보면..

A>자동차 회사에서 지금도 1%를 줄이기 위해 많은 돈을 들여 연구 개발하고 있고 만일 있다면 그 제품을 납품 받으면 더 저렴하게 장착 할수 있는데 왜 그렇게 안하고 있을까?
-- 전 특허가 몇개 있고 사실 모 자동차 회사에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 연구소에서는 "제품을 두고 가시면 저희가 실험하여 결과가 나오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결과가 언제쯤 나올까요? 문의 하자 최소 6개월에서 1년 6개월이며 결과가 나오더라도 차에 적용 여부와 적용차 선정과 시험주행을 해야 하므로 약 2년~3년후정도 정식 양산 납품이 가능" 하다고 했습니다.

조금 더 알아야 할 내용!

여러분 같으면 제품 개발 끝나고 3년을 기다릴 시간과 자본이 있습니까? 현실적으로 어려운 얘기입니다.
개인 소견으로 "대기업에서... 저렴하게....효과가 없으니..."의 일반적인 추상적인 생각은 이해 갈 수 있으나 조금더 내용을 알아야 할것은 마치 효과가 없어서(실제 효과가 없는 미약한 제품도 있음) 대기업에서 선택을 안하는 것으로 알고 계신분도 있지만 자동차 회사에서는 RECALL 문제로 자동차 부품을 쉽게 채택을 하지 않습니다.

아시죠? 모자동차 미국 리콜! 손해가 어머어머한 금액. 이미사용중으로 문제없는 검증된 부품을 사용하는 것이 최고의 선택으로 부품 교환,특히 신제품의 채택은 A BRIDG TOO FAR... 부품선정에 있어 선정기간만해도 6개월~1년이며 최소1년이상의 실험을 거쳐 문제가 없어야 자동차에 장착할수 있고 그 기간동안 소규모 업체는 판매를 할수 없어 자본 잠식상황이 벌어 질수도 있고 또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되어 선정이 됐다 하더라도 납품을 할려면 업체 등록을 해야 하는데 신규 업체가 자동차 회사 협력업체로 등록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공장설립년도,업체경력,시설보유 내용,ISO인증,기타 인증등 넘어야 할 산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현실적으로 직접 납품이 어렵기에 기존의 등록업체와 같이 갈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혹은 공장을 설립하여 지분을 갖고 가는 경우도 있지만 힘이 약한 업체는 그 만큼 불이익을 보고 갈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2015년 현재 우리나라가 특허 보유국 세계4위입니다. 그 중 좋은 특허도 많으나 시장진입에 어렵습니다. 또한 대기업이 채택은 커녕 오히려 유사한 특허를 낼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아이템을 쌤플과 더불어 세부사항을 포함하여 곱게 알려주는 결과를 내는 셈입니다.

B)>배기가스 매연을 감소 시킬수 있을까? --확실히 감소됩니다.
배기가스 즉 매연의 성분은 일산화탄소,탄화수소,질소산화물등으로 분류되는데 본사 제품을 장착후 일산화탄소 감소 및 질소산화물 63%의 믿을 수 없는 감소효과를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상세 내용은 배기가스 SM3 배기가스 시험자료 참조)​
믿지 못할 결과 지만 사실 입니다. 배기가스 시험결과는 추정이 아닌 검사결과입니다.
디젤의 경우 2005년 싼타페 배기가스 검사 자료 참고. ​
여러분의 차종불문! 장착후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